728x90
반응형

 

 

 

안녕하세요. 오늘은 티스토리 글쓰기 노하우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. 블로그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체류시간이 중요하시다는 걸 알고 계실 겁니다. 체류시간이란 검색 유입으로 방문자들이 해당 블로그에 머무르는 시간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. 길어지면 나의 Blog 점수가 올라가는 효과를 볼 수 있죠.

 

그렇기에 정성스러운 포스팅을 하게 된다면 좋은 Blog가 될 수 있는 기회가 생기는 블로거가 될 수 있을 겁니다. 그중에서 오늘은 티스토리 본문 이미지와 텍스트에 링크 걸기 3가지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. 처음 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노하우가 될 수 있겠네요.

 

 

썸네일-제목

 

 

티스토리 본문 이미지 링크 걸기

 

 

1. 원하시는 이미지를 삽입합니다.

 

이미지-삽입

 

2. 이미지를 클릭 후 Link 삽입/수정을 눌러 원하시는 URL 주소를 입력하시면 됩니다.

 

이미지-클릭-후-링크걸기-아이콘-누르세요

 

 

본문 텍스트 외부 링크 넣기

 

 

* 본문에 텍스트를 써주시고 링크 삽입/수정 아이콘을 눌러 원하시는 외부 사이트를 넣어주세요.

 

사이트주소-입력

 

 

본문 텍스트 내부 링크 걸기

 

 

1. 설정 -> 플러그인 -> 이전 발행 글 넣기를 클릭하여 사용 중으로 변경해주세요.

 

플러그인-설정

 

 

2. 글쓰기 본문에서 플러그인 -> 이전 발행 글 넣기 -> 원하는 포스팅 선택을 하게 되면 아래처럼 텍스트에 하이퍼링크가 나타납니다. 내부 링크 생성이 완료되는 거죠.

 

이전-글-발행-내부링크-삽입

 

 

 

이런 방법을 통해서 티스토리 본문에 이미지(사진)이나 텍스트에 링크걸기를 할 수 있습니다. 위의 3가지 방법으로 Tistory 체류시간 증가시켜보세요. 그렇다면 다음에도 좋은 노하우로 돌아오겠습니다.

 

 

썸네일 만들기 필수 무료 폰트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

티스토리 블로그 ZUM(줌) Bing(빙) 사이트 등록하기

728x90
반응형
  •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
  •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
  • 페이스북 공유하기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